회원서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클릭 후 간단한 회원 정보 입력 후 바로 가입이 완료 됩니다. 간편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싶어요.

비회원으로 신청하기 누르신 뒤 제품 받으실 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1:1문의(또는 메일문의)의 경우 접수 후 24시간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문 및 결제

한 번만 써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저희 소소박스에는 샘플 체험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샘플 체험” 선택하신 후 회원가입을 통해 1인 1회에 한 해 체험분 생리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필소굿, 필소굿 베이직 등의 상품을 1회 주문도 가능합니다.

타 브랜드 생리대는 구매할 수 없나요?

소소박스는 앤디즈패밀리 생리대 회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있어 타 브랜드 제품은 입고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결제수단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등이 있습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 –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으로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 휴대폰 결제 휴대폰으로 인증 받아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휴대폰 결제에 대한 한도는 고객님 개개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 시 결제 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단, 모바일 환경(모바일 APP 등)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선택 시 선택하신 은행에 따라 자동 발급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ATM 입금 시 100원이하 단위 입금불가)

생리대를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필소굿 정기배송인 경우에는 1년 선결제를 선택하시거나, 1회 구매를 원하실 경우 무통장/계좌이체시에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전화주문이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소소박스가 아닌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보통 10분 이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되며, 마이페이지 내 [입금대기] 상태가 [결제완료]로 변경됩니다. 입금완료 후 장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대기]로 확인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안되나요?

세금계산서 발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 증빙용)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결제완료 후 48시간 이내에 현금 영수증 정보가 국세청으로 이관된 후 국세청 사이트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내역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신용카드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수단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이 점 참고 하시어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배송 준비중인 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 준비 중 단계는 이미 출고가 된 상태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이전 단계, 출고가 되기 전 취소 요청에서만 가능하며 1:1문의글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반품 규정에 따르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 5천원이 부과됩니다.

※ 출고 당일 운송장 조회 불가.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을 다른 사람 이름으로 해도 상관없나요?

구매고객과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제품이 올바르게 배송처리 됩니다. 구매고객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배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문의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되어 있어요.

배송지의 수취인 부재 시, 택배 집배원이 경비실 또는 이웃 등에게 임의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거나, 배송물량 폭주로 배송 전, 배송 시스템에 “배송완료”로 선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했는데,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물품이 발송 전일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정보를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가능 합니다.

단, 물품이 발송된 경우, 익월부터 변경된 배송지로 적용됩니다.

배송 일자를 변경하고 싶어요.

물품이 발송 전일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일을 변경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가능 합니다.

단, 물품이 발송된 경우, 익월부터 변경된 배송일자에 배송됩니다.

소소박스에서 사용하는 택배사는 어딘가요?

저희 소소박스에서는 CJ대한통운과 함께합니다.

CJ대한통운 대표전화는 1588-1255입니다.

제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딜라이트 박스의 경우, 상자 자체가 선물박스 형태로 제작되어 별도의 포장이 필요 없습니다. 간혹 배송이 아닌 직접 전달하시는 분들을 위해 별도 제작된 종이가방을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소굿 정기 배송 박스(필소굿 베이직, 앤디즈 종합세트 포함)의 경우는 별도 선물포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필소굿의 경우, 발송일(5일, 10일, 15일, 20일, 25일, 30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 시간은 택배사에서 운영하는 부분이기에 별도의 지정은 어렵습니다.

직접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어렵습니다.

배송조회를 했는데,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출고된 당일에는 운송장 번호가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고 다음 날 다시 한 번 더 확인 부탁 드리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이 반송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소지 불명, 수취인 부재 등으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할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유로 제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 및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부재 가능성이 있는 경우 반드시 배송메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환불/반품/교환

상품이 파손 및 불량제품이 왔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해당 제품의 문제가 발생 된 부분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고객센터> 1:1 문의로 파일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보내 주실 때는 고객님의 성함,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기재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진을 확인한 후 빠른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필소굿의 경우, 지정 발송일 이틀 전 (마이페이지 > 취소/환불)에서 직접 취소하시거나, 1:1 문의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 된 후에는 반품 접수 가능하나 구매자의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으로 연락 주시면 수거 및 교환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구매자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이나 교환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구매자의 단순변심, 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된 경우 등 상품 문제가 아닌 경우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혹은 물품의 오배송, 파손, 상품의 불량, 상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는 소소박스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유가 뭔가요?

A: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A: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통해 인과관계 증명 시 반품 가능. 이 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A: 상품을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A: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A: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A: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취소 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

카드취소(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의 경우
카드결제 최소의 경우 매입 전(당일취소)의 경우 바로 취소처리가 되며 별도의 금액이 부과 되지 않습니다. 매입 후라면 카드사에 따라 1~2일 길게는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방식도 카드사와 카드에 따라 별도로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 시
결제 당월 취소된 주문은 취소완료 즉시 휴대폰 승인 취소되며, 휴대폰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다만, 결제 월과 취소 월이 다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환불계좌를 알려주시면 접수하여 현금으로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리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

무통장 취소
<출고 전 본인 취소> 본인 취소 시, 기재한 계좌번호로 영업일 기준 1일 이내로 환불처리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취소> 고객센터로 환불계좌 안내 후, 무통장 환불 평일 기준 14:00이전 접수 건은 18:00시 전후로 환불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계좌이체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즉시 승인 취소되오나, 계좌이체 취소불가 시간에 취소하거나 승인 후 일정기간 후에 취소를 할 경우, 취소가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상품을 이미 사용했는데 취소가 안되나요?

상품 개봉, 사용 등으로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이거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났어요.

상품 사용 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함으로 필히 첫 달에 동봉하는 샘플을 사용하신 후 본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Updating…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